2017-여름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 안내
2017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 수강취소됨)
1. 등록기간: 2017. 5. 31.(수) 10:00 ~ 6. 9.(금)
2. 등록방법
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후 수납
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 (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3. 주요일정
구 분 |
기 간 |
시 간 |
장 소 |
희망수강신청 |
2017. 4. 24.(월) - 4. 28.(금) |
09:00-17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 |
본 수강신청 |
2017. 5. 22.(월) - 5. 26.(금) |
09:00-24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 |
수강료 납부 |
2017. 5. 31.(수) - 6. 9.(금) |
은행업무시간 (인터넷뱅킹 22:00까지) |
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|
폐강교과목 통지 |
2017. 6. 12.(월) |
12:00 이후 |
홈페이지 학사공지 |
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|
2017. 6. 12.(월) - 6. 13.(화) |
09:00-15:30 |
성산홀 L층 수업학적팀 방문(신분증) → 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(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