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제20기알림이 지원메일 변경 및 기간 연장!

등록일 2017-05-10 작성자 박소현 조회수 2917
* 원서접수 이메일이 변경되었으니 꼭 아래의 주소로 지원 바랍니다 ^^
* 기존 메일 보내신 지원자도 아래의 메일로 꼭 한번 더 지원 바랍니다!
alime@daegu.ac.kr


모집기간: 5.14.(일)까지, 면접심사: 5.16.(화) 10:20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대구대학교 제 20기 알림이 모집공고

학생홍보 요원으로서 우리 대학 홍보에 앞장설 제20기 알림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 선발인원: 4명 이내 (남녀 구분없음)
2 지원자격: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1,2,3학년 학생
3 활동내용: 가. 대학 홍보사절 및 교내,외 행사지원
나. 입학 설명회 등 입시관련 홍보 활동
다. 화보 및 영상물 촬영시 모델
라. 대학홍보용 SNS(트위터, 페이스북 등) 운영

4 활동기간: 2017. 6. 1~ 2018. 5. 31(결격사유가 없을시 임기연장. 단, 졸업이나, 휴학, 자퇴시 임기종료)
5 알림이 대우: 가. 대구대학교 장학규정에 따라 장학금 지급
나. 각종 알림이 소양 관련 교육
다. 알림이 복, 명함 등 지급

6 선발일정

가. 원서 접수 기간: 2017. 5. 14.(일)까지
나. 원서 접수: 이메일을 통한 접수(alime@daegu.ac.kr)
다. 지원방법: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이메일 첨부 접수
라. 선발방법: 1차 - 지원서 전형
※ 결격사유가 없을 시 자동으로 2차 면접에 지원 가능.
2차 - 면접(자기소개, 질의응답 등)
※ 지원자는 자신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멘트나 특기를 준비하기 바람(2분 이내). SNS활용 가능자 가산점 부여

마. 면접일시 및 장소 : 5. 16.(화) 오전 10시, 성산홀 17층 스카이라운지
바. 합격자 발표: 5. 19.(금),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
사. 선발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함
7 문의: 홍보비서실 홍보팀 T. 850-5013


대구대학교 홍보비서실장